블로그 이미지
도쿄의 유흥에 대해서 파헤쳐보자.ARABOJA 도쿄황제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
백과사전 (7)
경험담 (12)
Total
Today
Yesterday

일단 저의 숙소는 난바역에 위치하여서 한신투어리스트 패스(1일권 500엔)를 타고 난바에서 바로 신카이치역으로 향했습니다

일본전철왕국답게 정말빠르고 시스템이 한국이 따라올려면 멀었네요

중간에 한신야구장 고시엔 들리고 고베 차이나타운  고베타워 들리고
대망의 소프란도를 받으러 신카이치역에 내렸습니다 

알기 쉽게 길부터 설명하자면 후기보고 길찾았는데 길몰라서 해매다 택시680엔 기본비 내고  일본택시기사한테
소프란도 오네가이시마스 했습니다 ㅋㅋ  

 

원래 E-GIRLS 라는 가게를 갔는데 외국인 안받는다네요 ㅋㅋ

그래서 바로옆집 HEART DANCE 라는 가게를 가니 곤니치와 가이코쿠 히토 모 다이죠브데스까?

외국인도 괜찮냐 하니 네 하네요 ㅋㅋ
들어가서 인사하고 안되는 회화와 영어썼습니다

 

일본은 마음에 드는게 외국인이라고 절대 사기치지않습니다 80분에 19000엔코스 적혀있길래 그걸로 합니다  사진은 
따로 없다고 합니다 ㅋㅋ  대기실에 기다리니 AV프로필표지 처럼 찍어 놨네요 ㅋㅋ
5분정도 대기실서 기다리니 RUNA 가 옵니다  이름이 루나 ,루나짱 곤니치와 합니다

소프란도는  아침 점심 저녁 시간대 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저는 오후 4시쯤 가니 80분에 19000엔 이라는 가격이 나온거 아닐까 합니다

오사카에서 고베까지 1시간은 걸려서  그래서 일찍간건데 ㅋㅋ

 

만났는데 만나자 마자 팔짱끼고 앉아 줍니다

다음에는 진짜 일본어 공부를 ㅋㅋ  간단한 단어 일본어 구사하고 바디랭귀지랑 약간은 영어씁니다

 

키는 157정도 되보이고  눈화장을 야하게 하고 왔네요 AV녀 처럼 ㅋㅋ
일본에 한국김 인기가 그렇게 좋다고해서 일본가기전 뜯어먹기편하게 포장된 20개 이마
트에서 4700원대 청파래김 사서 선물해주니 고맙다고 좋아합니다 ㅋㅋ
일본에서 김 비싸다고 하네요

볶음밥 볶아먹을떄 뺴고 잘먹지도 않는 김 ㅋㅋ 
담배피면서 루나짱이 즉석에서  번역기 받아서 안녕하세요 합니다 ㅋㅋ

소프란도 처음이다 하지메뗴데스 우레시 기쁘다
 다이만죠쿠 데쓰 대만족이다 

타노시  즐겁다  비진 미인이다 칭찬 스러운말은 다합니다

직접 앉아있는데 옷 하나하나 벗겨 주면서 옷 개어서 옷장에 걸고 팬티랑 양말 런닝은 잘개어서 바구니에 담아놓습니다 역시 서비스정신이 ㅋ

 

그리고 저한테 뒤로돌더니 브라자랑 팬티를 직접벗기랍니다 ㅋㅋ 
가슴은 B컵좀 안되지만 나름 괜찮고

약간 피부가 검은틱하고 염색머리에 야한화장에 딱 갸루녀 스타일입니다
샤워실이 지하에 뜷려 있네요 신기하게 서로 손잡고 지하내려가서 스케베 변태의자에
앉히고 똥꼬랑 물건이랑  거품내서 닦아 주고 욕조에 물받으면서 안뜨겁냐 괜찮냐 물어봅니다
칫솔주길래 이빨닦고 있었습니다 

루나도 이빨 닦고 나서 제욕조에 들어오더니 껴안고뽀뽀해줍니다 여기서 한번 꼴리더군요 ㅋㅋ
 몸 수건으로  저 닦아주길래 저도 루나짱 닦아주고 침대로 올라왔습니다 바로옆에 튜브가 있는데 80분 19000엔 받고
튜브를 못받다니 좀 아쉬웠습니다 3번경험중 처음만 튜브받았는데 튜브플레이가 잊혀지지 않는데

매우 아쉽습니다

 

침대와서  키스하고 애무 받다가  횟수무제한이라 꼴려서 바로 정자세로 박으면서 키스하면서  흔들다
가  못참고 바로나왔습니다 ㅋㅋ 혼자온여행이라 호텔 1000엔내고 PAY TV로 AV보니 많이 외로웠는데
기분좋더군요 ㅋㅋ 

60분에도 2샷해서 80분이면 3샷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었지만  2샷은 핸플로 마무리
했습니다  애무도 잘하고 사운드도 좋고 스킬 모두 좋은 루나짱입니다 ㅋㅋ

 

케이팝 한국 애기 하니 빅뱅 토프 다이스키 합니다

탑을 매우좋아한다는 애기 ㅋㅋ   섹스하러왔는데  졸지에 한국문화랑 한국어 강의하러온사람이 되버렸네요 

소프란도 3번쨰 받으니 튜브플레이를 못받아서 그런가  한국창녀랑 섹스하는거랑 별반 다른건 없었습니다 ㅋㅋ

 

가게 홈페이지를 보니 뉴페이스더군요

첫번 두번쨰 녀보다는 정사를 나누면서 살짝 미숙하다는 느낌도 받았지만 환율이 더 싸질떄와 달려서  저렴하게 받아
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끝나고 번역기로  가게 명함에 한국어로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를 날리며 루나 라는 한국말로 글까지 써줍니다 

 

원래 한판하고  담배피고 쉬고 나서 할떄는 서로 담배펴서 입냄새떄문에 키스안하는게 날까싶어 안하는데 이년이
괜찮다면서 계속 딥키스를 날려줍니다 ㅋㅋ

귀여운 포켓걸이미지가 강합니다

와꾸나 몸매는 2번쨰 소프란도녀가 참 좋았던것같았고  튜브플레이 를 구사한 1번쨰 소프란도녀의 튜브플레이도 그립네요 ㅋㅋ

 

나카스 보다는 외국인 배척이 덜심하고 평일 저녁 못되서 널널한 시간에가 받아주는 분위기라
손님이 갑이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ㅋㅋ

이날 여행보다 생각해보면 대망의 꽃은 일본아가씨한테 태극기 꽂은 일인데  쓸데없이 걷다보니
체력방전되서  소프받을떄 피곤해서 2번쨰 샷도 겨우 핸플로 마무리 했습니다  80분 코스길래 3샷
하려고 했지만  항상 섹스하기전에는 최상의 컨디션으로 가셔야 ㅋㅋ 술도조금먹고  피곤하면

잘서지도 않고 피곤합니다  

후쿠오카 나카스보다 민망한 느낌도 좀 없었고  그쪽보다 가격도 저렴하게
긴코스받아서 만족스럽네요  

 

오사카 여행가시는 분들은

한신선 신카이치역 2번출구 내리셔서 받고 가시길 외국인 받아주는 분위기입니다

정식 명칭은 고베 후쿠하라 소프란도촌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

 

Posted by 도쿄황제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