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도쿄의 유흥에 대해서 파헤쳐보자.ARABOJA 도쿄황제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1)
백과사전 (7)
경험담 (12)
Total
Today
Yesterday

자 내상기입니다...길게 안적어요......

 

일본인 거래처 직원가 같이 들어갑니다...거래처 말로는 가장 좋은데랍니다...(진자 좋은데 입니다...제 돈주고 담날 다담날 갔는데 진자 여기가 젤좋았어요..)

 

이야기합니다...16000엔 18000 20000 엔 코스있습니다.

 16000은 40분 1발

 18000은 1시간 무한

 20000은 1시간 무한+초이스

 

전 당연히 20000....

 

작은 사진보고 고릅니다...얼굴은 반보이구요....나이 키 몸무게 딱 적혀있어요..

 

전 당연히 몸무게 가장 적고 가슴큰큰 여자 컬렉..

 

가면 진짜 작은 방에서 대기합니다..그러고 여자가 옵니다...

 

아 면상...개박살....진짜 아줌마 ......옆에 일본직원 파트너는 그 얼굴+돼지...

 

거정못하고 올라갑니다...2층으로....진짜 쥐 좃만한 3평짜리에 욕조 침대...고무튜브 다있네요..

 

서비스는 한국 안마방 같아요...첨에 온몬에 거품 묻히고.. 그상태로 튜브에 누우라고 하고.....여러분이 야동에서 보던 똑같은...서비스가 이어집니다..

 

아줌마들 스킬은 진짜 초고수입니다...진짜 눈감으면 가슴만 빨아도 쌀거 같은데 얼굴보면 다시 죽네요...ㅇㄹ 실력 역시 수준급입니다..

 

이빨에 쓸리고 뭐 없어요..그냥 쌀거같아요...능수능란....일어 1도 모르는 제가 ...저도 모르게'이끄 이끄요 하면...슥 제눈을 보며 멈춰주고..

 

아 18 기분이 더상해요...이 아지매가 날 가지고 노는구나...이래서 매니저 프로필에 얼굴은 시커멋게 해놓구나...

 

그리고 바디 타다가 콘 끼고 바로 삽입.....쪼임역시 장난 아닙니다....이 면상으로 보고...진자 여관바리급 얼굴인데도...제 거시기는 서있고 허리는 반자동으로 움직이네요...진짜 쪼임이 아닌 뭐랄까...뫅 내 존슨을 거기로 오로지 ㅂㄱ 힘으로 가지고노는...역시...

 

그리고 한번쌉니다...시간은 이미 45~50분...

 

아 이 쪽바리 새끼들 현자 타임 오지는데 벌서 45분....이래서 무한으로 해놓고..장사하는구나....

 

그래서 억지로 침대위에 눞고 빨라고 시킵니다,...여자 웃으면서 또 줜나 잘빨아요.....진짜 20000엔....22만원...생각하고 억지로 입에 한번 더합니다...밖에 나오니 일본 바이어..실실 쪼갭니다....

 

물빼고 나와 24시간 초밥집에서 간단히 먹고 ㅂㅂ2 합니다...(참고로 이 바이어 한국말을 잘하는게 마누라가 한국인...)

 

호텔와서 잡니다...현타 오지구요....내가 일본 av에서 보는 소프란도 이야기를 했더니 이 바이어 하는말...

그런데는 2시간에 50000~60000엔 이라네요 미친....후쿠오카에는 없고 도쿄에 있다네요....개 ㅅ ㄲ.....

Posted by 도쿄황제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